헤리시스템, 디지털 임플란트 “알아보세요”

18일 헤리시스템 임플란트 세미나 개최 임플란트 원리서부터 적용, 핸즈온까지
천민제 기자 2020-01-10 16:09:06

▲ 엄상호 헤리 대표 원장

치과계 다방면에서 약진하고 있는 헤리 주식회사(대표 엄상호)가 제 14회 헤리시스템 세미나 개최를 알려 개원가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세미나는 오는 1월 18일 오후 4시 강남 헤리치과에서 열릴 예정이며 임플란트 보철의 원리부터 적용 증례, 핸즈온에 이르기까지 치과의사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미나에는 헤리 네트워크 대표인 엄상호 원장이 연자로 나설 예정이며 2개 이론 강의와 핸즈온으로 짜임새 있게 마련됐다.


첫 번째 강의는 ‘HERI System을 비롯한 다양한 임플란트 보철의 원리와 장단점 비교’를 주제로 임플란트의 개념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다. 이어 두 번째 강의에서는 ‘HERI System 적용 증례와 Contact Loosening시 완벽한 처치법’을 통해 치과의사들에게 한 걸음 더 심층적이고 임상에 유용한 지식을 전달할 계획이다.


마지막 핸즈온은 ‘임플란트 보철 인상채득부터 Setting, Contact Repair 등 보철 전과정’에 대해 다뤄,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 전수가 이뤄진다.


한편 헤리는 ‘건강하고(Healthy)’, ‘아름다우며(Esthetic)’, ‘쉽게 고칠 수 있는(Retrievable)’, ‘임플란트(Implant)’라는 기치 아래 치과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치과 전문 회사다. 또 ▲강한 유지력 ▲치은연하 건강 ▲뛰어난 심미성 ▲Contact Loosening 수정 가능 ▲보험 적용 가능 ▲다양한 업계 커넥션 지원 등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