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주 재생 분야 최신 트렌드 나눈다

가이스트리히 코리아 2월 16일 재생 콜로키엄 2020 개최
윤선영 기자 2020-01-14 10:02:35

치주 재생 분야의 저명 연자가 다음 달 중순 내한한다.

가이스트리히 코리아는 ‘Geistlich Regeneration Colloquium 2020’을 오는 2월 16일(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연세대치과병원 7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콜로키엄(Colloquium)’은 ‘모여서 말하다’또는 ‘대화’를 의미하는 라틴어로 재생 치의학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살아 있는 임상 지식을 나누는 기회를 마련하겠다는 가이스트리히 측의 의지가 담겨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해외 저명 연자인 Leonardo Trombelli 교수(이탈리아 페라라대학)가 연자로 나선다.

Journal of Periodontology, Journal of Clinical Periodontology, Journal of Dental Research 등 저명 저널의 편집위원을 맡고 있는 Leonardo Trombelli 교수는 이탈리아 페라라대학 치대 학장, 의대 총장을 역임하고 Italian Society of Osseointergration 회장을 지내는 등 유럽 치주 학계를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는 16일 강연에서 ‘Periodontal Regenerative Procedure : Matching Technique and Technology’라는 주제로 각각 90분간 2차례의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등록은 가이스트리히 홈페이지(www.geistlichdb.co.kr)에서 가능하다. 문의 02-2138-6244.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