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악동·주위염·GBR 다 잡았다

SIC임플란트 심포지엄 성료, 임플란트 명연자 릴레이 강의 건보적용 매력 장점 부각, 신개념 어버트먼트 ‘밴티지’도 공개
전수환 기자 2020-02-11 13:03:32

▲ SIC임플란트 심포지엄이 지난 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전수환 기자>


쉽게 하는 상악동 수술 노하우에서 GBR, 임플란트 주위염 관리법까지 임플란트 시술의 핵심요소를 한 자리에서 선보인 강의에 참가자들이 집중했다.

특히, 건보적용 노인 임플란트 시술 시 국산과 동일한 가격으로 쓸 수 있는 스위스 명품 임플란트 SIC 제품들에 참가자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SIC임플란트(대표이사 이진규) 심포지엄이 지난 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렸다.


‘역시 너는 계획이 다 있구나!’란 영화 기생충 속 대사를 대주제로 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있기 있는 명 연자들이 나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속에서도 100명 정원을 모두 채우는 인기를 끌었다.


첫 강의에 나선 김태영 원장은 ‘전문가들의 Society: SIC멤버십’을 주제로 SIC임플란트의 특장점에 대해 소개했다. SIC matrix란 기술을 활용하는 SIC임플란트는 지르코니아 블라스팅과 고온 애칭으로 불순물을 완벽히 제거한 이상적인 표면처리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독일의 윌프레드 쉴리 교수가 창립한 ‘쉴리임플란트연구회(SIC)’의 연구성과를 바탕으로 한 제품으로 즉시 식립 시 편의성을 극대화한 테이퍼드 타입 임플란트가 개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허인식 원장이 ‘골이식의 타이밍을 생각하다’, 오승환 원장이 ‘내 환자에게 꼭 맞는 골이식 방법을 찾아줘’, 조영진 원장이 ‘RPD, 임플란트를 만나다’ 등을 주제로 강의했다.

오후에는 이승근 원장이 ‘새로운 상악동 수압 거상술’을 주제로 환자의 골 상태에 따른 수술법을 강의했으며, 김도영 원장이 ‘효과적인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법’, 강익제 원장이 ‘보험시대, 최적의 임플란트를 만나다’, 창동욱 원장이 ‘임플란트 실패 극복기’를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이날 강의에서는 이 외에도 건보급여 노인 임플란트 시술에 있어 국산제품과 똑같은 수가로 시술할 수 있는 SIC임플란트에 대한 장점, 이에 따른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에 대한 강의 및 상담, 현장 제품전시 등이 진행됐다.

특히, SIC임플란트가 공급하고 있는 신개념 임플란트 ‘밴티지’에 대한 소개가 눈길을 끌었다. 밴티지는 어버트먼트와 픽스처 연결 방식에 신기술을 도입한 제품으로 일체형 임플란트와 같은 강력한 결합력과 함께 ‘안티 스크류 루즈닝’으로 술자의 안정적인 수술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SIC임플란트 관계자는 “건보적용 노인 임플란트 환자들에게 국산과 같은 가격으로 독일에서 생산한 명품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많이 홍보하고 싶다”며 “더불어 오는 9월 신개념 임플란트 밴티지에 대한 세미나도 기획하고 있다. SIC임플란트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