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기공 솔루션으로 ‘경쟁력 완성’

덴쳐‧지르코니아 컬러링 핸즈온 팁 공개 덴티스 치과 기공 솔루션 세미나 성황
정현중 기자 2020-02-14 16:22:29

▲ 덴티스가 지난 2월 8일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경쟁력을 높이는 치과 기공 솔루션’ 세미나를 성황리 개최했다.<사진: 덴티스 제공>


디지털 기공 솔루션 노하우에 관심이 많은 개원가를 위한 강연이 펼쳐졌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 2월 8일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경쟁력을 높이는 치과 기공 솔루션’ 세미나를 성황리 개최했다.


이번 치과 기공 솔루션 세미나에서는 이대우 소장(처음치과기공소)과 강인주 팀장(대구디지털기공소)이 직접 연자로 나서 원데이 지르코니아와 디지털 덴쳐를 활용한 기공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날 이대우 소장은 원데이 지르코니아를 위한 지르코니아 블록의 선택기준을 제시하며 지르코니아 컬러링 핸즈온 시간을 가졌다. 또 Non-Sintering과 Over-Heating Sintering 구별하는 노하우를 강의했다. 아울러 실제 임상케이스를 통한 실전 기공팁을 공개, 몰입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40분 급속 신터링을 라이브로 진행했다.

▲ 이번 치과 기공 솔루션 세미나에서는 이대우 소장(처음치과기공소)과 강인주 팀장(대구디지털기공소)이 직접 연자로 나서 원데이 지르코니아와 디지털 덴쳐를 활용한 기공 솔루션을 소개했다.<사진: 덴티스 제공>


이어 진행된 강인주 팀장의 강연에서는 디지털 덴쳐를 테마로 ▲EXO CAD를 활용한 덴쳐 디자인 ▲카피 덴쳐 디자인과 임상 적용 ▲모델 분석을 통한 디지털 바이트 제작 ▲플리퍼 디자인과 임상 적용 ▲디지털 임시보철 덴쳐 디자인과 프린팅에 대해 종합적으로 다뤘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서울세미나 뿐만 아니라 차기 부산세미나까지 조기 마감될 만큼 만족도가 높았다”며 “임상에서 실패하기 쉬운 케이스를 통해 원인을 분석하고, 실전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는 평가가 이어졌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세미나장에서는 라이브 데모와 함께 모델스캐너, 디자인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밀링기, 신터링기로 구성된 덴티스 디지털 기공 솔루션으로 소개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