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활성화 하려면…어르신 마음을 얻어라

고령 환자 진료·상담법·관리·진료예약 등 강의 4월 25일, 서울치의학교육원 특별 세미나
최상관 기자 2020-03-24 15:49:27

▲ 서울치의학교육원이 오는 4월 25일 오후 5시부터 특별 세미나를 준비했다.<서울치의학교육원 제공>


고령사회에 접어들며 비중이 높아진 어르신 환자를 사로잡는 노하우를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치의학교육원(원장 황성연·이하 SIDA)이 ‘치과 매출 성장의 비밀! 어르신 마음을 알아야 치과가 산다!’라는 주제로 오는 4월 25일 오후 5시부터 특별 세미나를 준비했다.


연자로 나선 신은채 실장(행복한 치과 실장)은 점점 가속화되는 고령사회에 대비해
어르신 환자 눈높이에 맞춘 진료, 상담법, 관리, 진료 예약 등을 강연한다.


강연 세부 항목은 ▲어르신이 원하는 진료는 무엇인가! ▲세대 간 소통하기: 어르신 환자 상담법 ▲치과 매출을 좌우하는 보험진료(틀니, 임플란트 등) 등으로 구성했다. 강연 후반부에는 참석자와의 문답 시간도 있을 예정이다.


SIDA 관계자는 “치과 매출 성장의 비밀은 어르신 마음을 아는 데에 있다”며 “점점 가속화되는 고령사회에 대비해
어르신 환자를 내 편으로 만들어 치과 매출 성장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치과 스탭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수강 정원은 15명까지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