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분회 회원 돕고 업체 홍보 ‘상생’

금융·정비 등 5개 업체와 업무협약 체결
윤선영 기자 2020-07-03 08:58:22

▲ 위현철 수원분회 회장(사진 오른쪽)이 글로벌금융컨설팅 측과 업무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수원분회 제공>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가 회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최근 진행했다.

분회 측은 5개 업체와 업무협약을 지난 6월 25일 경기도지부 회관 4층 중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위현철 수원분회 회장과 안은식 부회장, 민봉기 총무이사를 비롯해 업체 대표와 실무진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에 참여한 업체는 글로벌금융컨설팅, 한국아사히프리텍, 교보생명보험㈜, ㈜덴트리, 루트개러지 등 5개다.

이번 협약으로 이들 업체는 수원분회 회원들을 위한 각종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수원분회는 업체 홍보 지원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우선 글로벌금융컨설팅(이사 안홍덕)은 회원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상해 관련 법률서비스 제공 및 소송업무와 진료비 미수금 회수에 대한 내용증명통지 및 소송절차를 대행하며, 세무 무료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아사히프리텍(부사장 정재원)은 수원분회 회원 치과에서 발생하는 치과용 폐금속 자재 및 함유 귀금속을 정제 및 분석하고 수수료 할인과 폐아말감 수거, 의료용 폐기물 스티커 (RFID), 골드가루 석션 필터 등을 무상 제공한다.

교보생명 경인FP(본부장 배현근)은 고객만족역량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다윈서비스 교육지원, 경영관리를 위한 퇴직연금제도 도입 컨설팅 자문 및 지원, 자산관리 및 생애설계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덴트리(대표 심경준)는 Double Oss, Single Bone, Four Oss 등 치과에서 사용하는 골 이식재에 대한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자동차 정비업체인 루트개러지(대표 이동훈, 전영빈)는 각종 무상 점검서비스와 무상 딜리버리서비스, 정비비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위현철 수원분회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번 협약으로 회원과 업체 모두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