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부, 온라인 보수교육 ‘닻’올린다

빠르면 9월 중 첫 강의 선보일 예정
정현중 기자 2020-09-09 11:45:24

▲ 서울지부가 지난 3일 온라인 화상회의로 이사회를 개최했다. <사진: 서울지부 제공>


서울지부(회장 김민겸)가 빠르면 9월 중으로 온라인 보수교육 시스템을 구축, 회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지부가 지난 3일 온라인 화상회의로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는 최근 수도권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 시행 등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된 데 따른 감염 예방조치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보수교육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들을 위해 온라인 보수교육을 조속히 시행할 수 있도록 교육시스템을 준비하기로 결정했다.


서울지부 온라인 보수교육은 시스템 구축을 거쳐 빠르면 9월 중으로 첫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보수교육에서는 서울지부 회원제안사업특별위원회(위원장 김응호)가 준비한 ‘치과 경영개선 프로젝트’도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날 SIDEX 2021 성공개최를 위한 조직위원회도 새롭게 꾸려졌다. SIDEX 2021 조직위원장에는 김응호 부회장이 임명됐으며, 김윤관 사무총장과 관리본부(김중민 재무이사)·학술본부(권민수 학술이사)·전시본부(박경오 자재이사)·국제본부(홍종현 홍보이사)·홍보본부(이상구 대외협력이사)·행사본부(양준집 법제이사)‧협력본부(송종운 법제이사) 등 7개 본부 체제가 유지된다.


이밖에도 제13회 자연사랑 치아사랑 회원 등반대회와 하반기로 연기됐던 회장배 자선 골프대회도 개최하지 않기로 했다.


김민겸 회장은 “새롭고 익숙하지 않은 환경이지만 모두의 안전을 위해 이번 이사회를 화상회의로 개최하게 됐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다양한 현안을 슬기롭게 풀어가자”고 밝혔다.


권민수 서울지부 학술이사는 “시스템 구축과 녹화 등에 시간과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만, 회원 부담은 최소화하고 양질의 교육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