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퍼 클린존’ 치과 공급에 “날개”

한국엠에스에이, 네오바이오텍과 공급 계약 자동분사 방식 분무식 살균제 강력 효과
전수환 기자 2020-09-15 16:47:14

▲ 제스퍼 클린존<한국엠에스에이 제공>


‘제스퍼 클린존’ 독점 판매 업체 ㈜한국엠에스에이(대표 박신성)와 국내 임플란트 업체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공급 계약을 맺었다.

천연미네랄 물질의 분무식 살균제 제스퍼 클린존은 국내 최초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99.9% 불활화능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최근 치과 외 이비인후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약국 등 코로나19로 인해 상대적으로 내원 환자가 많이 감소한 진료 과에서 많이 설치돼 사용 중인 제품이다.

주성분은 은이온, 이산화티타늄, 소르비탄 등의 천연성분으로 염소 대비 206%, 과산화수소 대비 157% 강력한 산화력을 보인다. 또 오존·자외선 대비 각각 2000배·108배 빠른 속도의 멸균 효과를 낸다. 천연광물질인 G-SOL 용액의 이산화티타늄을 이용해 광촉매 시스템으로 생산된 OH라디칼로 코로나19, 슈퍼박테리아, 수족구바이러스, 조류인플루엔자, 사스, 신종인플루엔자바이러스 등을 사멸시키는 효과가 있다.

벽에 걸거나 데스크 등에 설치할 수 있는 자동분사(Auto Dispenser) 방식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최근 수도권을 포함해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산별적으로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비말에 취약한 치과 의료진과 내원 환자들을 위해 제스퍼 클린존을 판매하게 됐다. 당사 고객과 환자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진료에 집중할 수 있게 하겠다’ 고 밝혔다.

공급사인 ㈜한국엠에스에이의 박병주 총괄본부장은 “국내 최고의 임플란트 제조 판매사인 네오바이오텍과 치과 영역에 제스퍼 클린존을 공급하게 돼 기쁘다. 제품 문의가 폭증하고 있는 현재, 당사 인력으로는 커버하기 버거운 때에 전국 유통망 및 해외 7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업체와 계약을 해 조금 더 편하게 치과에서 제품을 접할 수 있게 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말했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