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고성능 MB필터 내장 안전성 강화

탑플란, 고급형 국산 덴탈마스크 출시 9월부터 소비자가 절반 이하 구매 이벤트
윤선영 기자 2020-09-15 18:36:23

▲ 탑플란이 국산 덴탈마스크를 최근 출시했다.<탑플란 제공>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최근 국산 덴탈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탑플란 마스크는 고급 국산 원자재와 부자재를 사용해 국내에서 만든 제품이다.

특히 국내 고급 원자재로 유명한 Y사의 안감과 필터가 들어가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덴탈마스크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산 고성능 MB필터가 내장돼 KF80 마스크에 버금가는 유해물질 차단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 피부에 닿는 부분을 부드러운 고급안감으로 마감해 저가형 원자재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어 화장한 얼굴에 착용해야 하는 마스크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여성 고객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탑플란 마스크는 1박스에 50개가 들어있고 고급 티슈처럼 마스크를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낱개 포장형 마스크에 비해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도 줄일 수 있다.

9월부터는 한시적으로 ‘코로나 위기극복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원래 소비자 가격의 절반가격 이하로 구매할 수 있어 치과업계 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탑플란 홈페이지에 방문하거나 담당 영업직원들에게 문의 시 자세한 구매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국민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하루 종일 착용해야 하는 마스크의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덜어낼 수 있었으면 한다”며 “이번 코로나 위기극복 이벤트가 보다 많은 분들이 불편하고 불안한 마스크 착용이라는 이중고에서 벗어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