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지부 2020 하반기 보수교육 성황

코로나19 예방지침 철저 준수···3개 강연장 나눠 진행 변웅래 회장 "지부 회원들과 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큰 힘"
정현중 기자 2020-10-07 16:49:50

▲ 강원지부 주관 ‘2020년도 하반기 보수교육’이 지난 9월 19일 윌리힐리파크(구 횡성 성우리조트)에서 성황리 개최됐다.<사진: 강원지부 제공>


강원지부(회장 변웅래) 주관 ‘2020년도 하반기 보수교육’이 지난 9월 19일 윌리힐리파크(구 횡성 성우리조트)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강원지부에 따르면 이번 하반기 보수교육 과정에서 혹여나 발생할 수 있는 코로나19 감염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를 포함한 예방지침을 준수하고,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3개의 강연장에서 강의를 진행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 이번 하반기 보수교육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회장 장명진)가 함께 주관했으며, 이희경 원장(이희경덴탈아트치과의원)과 김도영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부회장이 직접 연자로 나서 강의를 펼쳤다.<사진: 강원지부 제공>

이번 하반기 보수교육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회장 장명진)가 함께 주관했으며, 이희경 원장(이희경덴탈아트치과의원)과 김도영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부회장이 직접 연자로 나서 ▲전치부 임플란트 수복시 고려사항 ▲임플란트주위염의 Risk Factor‧처치법을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연자들은 “철저한 방역지침 아래 강의를 진행했다”며 “온라인 강의를 벗어나 오랜만에 보수교육을 받으러온 개원의들의 반응을 직접 눈으로 보면서 강의하니 즐거운 마음이 든다”고 후기를 전했다.


변웅래 회장은 “서울지부로부터 전달받은 방역 노하우를 기반삼아 철저한 문진, 체온 측정과 더불어 방역 3종 항목인 KF94, 페이스쉴드, 글러브를 보수교육 내내 장착토록 하는 등 예방에 총력을 기울였다”며 “처음 접한 상황이었지만, 강원지부 회원들과 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큰 힘이 됐다”고 밝혔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