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의신보TV 개국기념 10월30일 온라인 강연 주목

민승기 AMII 교육원장, 치과계 스타강사로 첫 선 최소침습 임플란트 기반 최신 치료기법 공유 예정
정현중 기자 2020-10-13 16:41:08

▲ 치과계 영상미디어 시대의 문을 활짝 연 치의신보TV가 개국기념을 맞아 최신 임플란트 치료법을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선보인다.<사진: 치의신보TV>


치과계 영상미디어 시대의 문을 활짝 연 치의신보TV가 개국기념을 맞아 최신 임플란트 치료법을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선보인다.


이는 앞으로 치의신보 TV에서
계속 이어질 온라인
강연의 하나로, 치과계 대표 ‘스타 강사’가 직접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치료법부터 수면·교정치료를 포함해 다양한 최신 임상 노하우와 학술지견을 공유할 예정이다.


치의신보TV가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와 손잡고 최소침습 임플란트 기술 기반 ‘이상적인 임플란트 치료’ 온라인 강연을 오는 30일 개최한다.



이번 치의신보TV 온라인 강연에서는 민승기 AMII 교육원장(민승기V라인 치과)이 첫 번째 연자로 나서 현재 변화하고 있는 임플란트 패러다임을 자세히 설명하고,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이론과 임상증례를 바탕으로 한 맞춤형 치료기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9일까지 선착순 200명 마감으로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치의신보TV는 치과계 정책 이슈부터 임상·학술 아카데미, 치과 경영 비즈니스를 포함, 모든 분야를 섭렵해 ‘치과의’, ‘치과에 의한’, ‘치과를 위한’ 방송을 모토 삼아 다양한 치과계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전달한다.


최근에는 치의신보TV 유튜브 공식채널이 누적 조회수 3만3000회를 돌파, 치과계 영상미디어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는 등 개원가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치의신보TV 관계자는 “이번 첫 온라인 세미나를 발판삼아 코로나19 사태로 세미나 참석이 어려워 고심했던 치과의사들의 지적 갈증을 해소시키겠다”며 “특히 개원가 학술적 니즈를 고려해 여러 치료기법과 다양한 환자 임상증례를
이번
강연에 반영하겠다”고 강조했다.


민승기 교육원장은 “치의신보TV 개국기념 첫 온라인 세미나에 임플란트 치료법을 주제로 첫 연자로 나서게 돼 감사하다”면서 “치과계 세미나 현장 소식과 학술 임상정보를 생동감있게 전해온 치의신보가 ‘치의신보TV’를 개설,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있어 시청자로서도 많은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