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PB브랜드 ‘Dr’s Wisdom’ 치약‧가글 공식 출시

칫솔·치실 제품과 함께 홈케어 필수템 4종 세트 라인업 완성
정현중 기자 2020-10-16 17:03:26

▲ (사진 왼쪽부터) 더블유미백 치약 제품과 내츄럴클린가글 제품<사진: 덴티스 제공>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Dr’s Wisdom(닥터스위즈덤)’ 치약‧가글 제품을 10월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덴티스에 따르면 Dr’s Wisdom은 덴티스가 선보인 새로운 구강&위생용품 PB브랜드로, 오프라인 외 치과종합쇼핑몰 ‘덴스토어’와 일반오픈스토어 ‘맘스러빙’ 등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교정용 칫솔부터 어린이용 일반 및 캐릭터칫솔, 성인용 칫솔, 어금니 칫솔, 치간칫솔 등 용도에 따른 칫솔과 치실을 출시해 판매 중이며, 최근 치약과 가글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홈케어 필수템 4종 세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치약은 모두 식약처 의약외품 품목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에어아쿠아민트 치약과 더블유미백 치약 두 종류로 나뉜다. 이는 20년 넘게 구강제품만 연구하고 개발해온 전문연구원들이 잇폼, 치석, 구취, 미백까지 효능에 맞춰 개발된 프리미엄 치약이다.


에어아쿠아민트 치약은 후각과 미각에 민감한 사용자를 고려해 맵고 쓴맛을 없애고 은은하고도 달콤한 아쿠아민트 천연향을 담아냈다. 또 더블유미백 치약은 전문 미백제 성분으로 치아를 하얗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민트향을 추가해 산뜻한 사용감도 안겨준다.


Dr’ Wisdom 치약은 손으로 짜기 쉬운 구조와 회전식 덮개로 디자인해 사용이 간편하며 ▲잇몸이 약하거나 예민한 경우 ▲양치질이 잦은 경우 ▲양치질 후 상쾌함을 원하는 경우 ▲효과적인 프라그 관리를 원하는 경우에 특히 효과적이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가글은 무색의 내츄럴클린 가글과 구취 제거를 위한 프로폴린 가글 두 종류로, 유해세균 침투를 방지하고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다. 두 제품 모두 화학방무제 없이 당귀추출물, 목단피추출물, 정향추추물 등을 첨가해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


외부 덮개 외 회전식 내부 커버를 적용해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평소 가글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 ▲구강 내 상쾌함을 원하는 경우 ▲충치 예방 관리를 원하는 경우 ▲효과적인 프라그 관리를 원하는 경우 많은 도움이 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프로폴린 가글은 침투-흡착-응고-배출 4단계를 걸쳐 구강 내 오염물질을 배출하는 원리를 적용, 입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고 상쾌함을 주는 제품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Dr’s Wisdom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과 구강용품들을 판매 중”이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 덴티스 치과종합쇼핑몰 ‘DENSTOR(덴스토어)’를 통해 Dr’s Wisdom 구강용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