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치밀화 ‘총정리’ 12월 전국 순회

‘OD 아카데미’ 8일부터 서울·인천 등 강연
최상관 기자 2020-11-24 09:34:32

▲ 메가젠임플란트가 ‘Densah Osseodensification Academy’를 내달 서울·인천·울산·전주에서 개최한다. <메가젠 제공>


골치밀화(Osseodensification)를 이론부터 임상 증례까지 총정리하는 강연이 오는 12월 전국을 순회하며 열린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 ‘Densah Osseodensification Academy(이하 OD 아카데미)’를 내달 서울, 인천, 울산, 전주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개최 일정으로는 ▲8일 인천과 15일 서울에서 김용진 원장(일산앞선치과) ▲16일 울산에서 정제형 원장(굿모닝문수치과) ▲22일 전주에서 오승환 원장(오승환힐링치과) 등이 강연한다.


강연에서는 메가젠 덴샤버(Densah Bur)의 골치밀화 기법 원리를 고찰하고, 사용법·주의사항·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덴샤버의 임상 적용을 돕기 위해 Early Loading, Sinus Lift, Ridge Expansion 등 여러 케이스를 살펴본다. 마지막 순서에서는 D4 bone 골질 개선 드릴링, Sinus lift, 임플란트 식립 등을 통한 연자 데모 시술 및 핸즈온 실습도 제공된다.


강연 등록은 메가젠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참석자에게는 MEGA SIL 1박스(1ea)가 증정된다.


메가젠 측은 “이론과 핸즈온으로 골치밀화를 고찰하고, 실증하는 자리로 준비했다”며 “여러 임상 케이스에서 불편했거나 어려웠던 점을 덴샤버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OD 아카데미는 지난 2월 서울 코엑스 콘퍼런스룸에서 개최된 특강을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열리고 있다.

기사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치의신보 앱다운